iFrame

About Business Works Contact Insta Blog

Digital Media하이브리드앱ㆍ모바일웹

Dr.EAMS DONATION AND
ORDERING SERVICES HYBRID APP
ANDROID

닥터엠스 기부 및 오더 하이브리드앱

  • TYPE. Hybrid App
  • CLIENT. 닥터엠스
  • OS. 안드로이드
DOWNLOAD APP
샘플

아름다운 나눔, 닥터엠스

(주)닥터엠스는 Dream(꿈)에 기본 이념을 두고 설립한 회사이며 서비스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꿈을 잊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잃어버린 꿈을 찾아주고, 희망을 심어주고픈 간절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회원들은 따뜻한 마음으로 소비를 하고, 기부에 뜻을 가진 '기업"들은 닥터엠스 회원들에게 보다 질 좋은 서비스와 기부금 적립을 해줌으로 "일상의 소비가 기부"가 되어 기업성장은 물론이고 소비자와 기부단체(개인) 모두가 동반성장하는 win-win-win system 구조를 가진 '신개념 기부문화' 서비스입니다.

샘플

닥터엠스앱은 특별함이 있습니다.

ㆍ제휴 매장을 소개하는 매장만의 소개페이지 및 관리 기능 ㆍ제휴 매장의 다양한 상품 정보 제공 및 관리 기능 ㆍ자주 찾는 매장을 단골매장으로 추가 및 관리 기능 ㆍ소비가 기부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기부포인트 ㆍ즉각적인 기부를 위한 전자결제시스템(카드, 휴대폰) ㆍ판매 수익, 매출 순위 등을 간편하게 파악/관리할 수 있는 가맹점시스템 ㆍ그 외의 다양한 기능 제공을 통해 특별함을 더합니다.

샘플
샘플

모든 소비는 기부가 된다.
닥터엠스.

닥터엠스는 다양한 곳에서 앱을 통해 주문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부포인트까지 적립하여 기부포인트를 이용해서 기부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쇼핑습관이 기부가 된다면 여러분들의 일상적인 소비를 통해서도 소외계층에 새로운 '꿈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