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About Business Works Contact Insta Blog

Digital Media홈페이지ㆍ모바일웹

CHANGWON SCULPTURE
BIENNALE 2016
Web siteㆍMobile Web

창원조각비엔날레2016 웹사이트ㆍ모바일웹 제작

  • TYPE. Web siteㆍMobile Web
  • CLIENT. 창원문화재단
  • URL. www.changwonbiennale.or.kr
LAUNCH SITE
샘플

사이트 설명 및 기획의도

창원조각비엔날레2016는 창원문화재단이 주관하여 2년마다 개최되는 창원시의 대표적인 행사중 하나이다. 조각 작품 전시 및 다채로운 부대행사, 각종 특별전, 강연 등으로 구성되며, 주요 조각 작품들은 시민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에 전시된다.

행사의 주컨셉과 전달하고자하는 정보의 목적성 등을 정확히 파악하여 행사를 보다 쉽게 알리는 것과 동시에사용자들이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간결한 구조로 제작하였다.

억조창생(億造創生)

창원조비엔날레의 주제는 "억조창생(億造創生)"입니다. 원래 ‘억조창생(億兆蒼生)’이란 말은 ‘만백성’을 의미합니다만, 저는 말을 조금 바꿔서 “수없이 많은 사물에 생명을 부여한다.”는 뜻으로 바꿔보았습니다. 즉 예술가들의 창의성에 이를 해석하는 관객들의 상상력을 덧붙임으로써 일방적인 예술 감상이 아니라, 관객이 해석하고 의미를 부여하는, 곧 관객의 입장에 선 예술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관객은 이제 불청객이 아닙니다. 예술작품의 감상에 따른 해석과 소통의 주체입니다. 오늘, 예술행사의 주인은 바로 관객 여러분입니다.
- 총감독 윤진섭 인사말中 -

샘플

Mobile Web

창원조각비엔날레2016은 모바일웹을 함께 서비스 하므로서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유입되는 사용자에게 편리성을 더하였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메뉴를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창원조각비엔날레2016 행사 정보 습득에 대한 만족도를 높혀줍니다.

샘플

Events & Promotions

창원조각비엔날레2016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강연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접수하는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안정적이고 좋은 서비스로 사용자를 만족시켰습니다.

또한 공지와 뉴스 등 게시판과 컨텐츠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제공함에 따라 정보의 질과 양 모두를 만족시켰으며 행사기간 동안 정체되어 있지 않고 항상 활기차게 움직이는 창원조각비엔날레2016를 온라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웹사이트가 대변하였습니다.

Back to list